본문 바로가기

육아&살림정보/IT/살림용품

테스 날개없는 선풍기

다이슨에서 나온 날개없는 선풍기.
원통만 있는데 바람이 나와서 한번 놀래고
가격 보고 두 번 놀란다는 바로 그 선풍기.

요즘은 마트에도 있더라구요.
가격 보고 걍 캐무시 했더랬는데요...
자주가는 인터넷 마켓에서 69000에 판매하고 있네요...
앗, 진짜? 하고 봤더니

다이슨이 아니고 테스랍니다.
쩝 그럼 그렇지...
중국 OEM을 통한 싼가격을 무기로
우리나라 3대 선풍기 브랜드인 테스...
울집에도 하나 회사에도 하나 있더랬죠...

호기심 많은 석준군이 선풍기 날개에 손을 넣을까 두려워
아직 틀지 못하고 있는 바로 그 날개 선풍기입니다.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드는겁니다.
올 여름 무지 덥다는데...
넘넘 더워서 엄청 짜증날 때
이거라도 하나 있으면 좀 낫지 않을까?

나림아빠 벌써 카드 결재를 하고 있었습니다... -_-;;
다이슨과 특허는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그런거 관심 없습니다... -_-;;
TOP포인트 사용이 가능해서 7천원 싸게 사는게 기쁠 뿐입니다... -_-;;


(사진은 판매사이트 캡쳐입니다. 나중에 제가 찍은 사진으로 교체 예정입니다.)


다이슨도 직접 봤지만...
기능도 나무랄데 없고 색상도 예쁘고
리모콘까지 제공되니 정말 좋더라구요... ^0^
일반 선풍기보다 1~2만원 더 주는 가격이라서 그정도 가치는 하겠다 싶습니다.

약간 시끄럽고 바람이 약하다는 의견이 있는데요...
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걍 쓸만하다 싶습니다.

무엇보다 석준군이 다칠 염려가 없으니까...
그게 제일 좋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