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살림정보/출산육아용품/장난감

유아샴푸앤바디워시 바보보태니컬 큐컴버 알로에베라~~

유아 샴푸앤바디워시 큐컴버 알로에베라 샴푸&워시 - 체험후기 

 

나림양 석준군 워낙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이 겨울에도 욕조에서 놀겠다고 난리입니다.

추운겨울 따뜻한 물에서 놀다가 씻기려면 아무래도 샴푸&워시겸용이 딱이겠죠..

한번에 후다딱 씻고 들어갑니다. ㅎㅎ

 

 


바보보태니컬  큐컴버 알로에베라 샴푸&워시

첫느낌은?? 오이? 알로에?? 향이 좀 별론데!!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Babo Botanicals 

babo는 저 토끼의 이름이라는군요!! 

바보야!! 바보야!!


저는 바보가 꼭 나쁜말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왠지 순박해보이기도 하고 세상물정모르는 하지만 자기가 하고자하는것에 있어서는 고집있는

그래서 좀 피곤하긴 하지만... 머 그런 의미도 있지않을까요?? 






SULFATE FREE (설페이트 프리) 이건뭐지?? 


설페이트란?? 

샴푸, 폼클렌징, 주방세제, 세탁세제 등 거품이 나는 제품의 주성분으로 사용되는 물질입니다.

일반 세정제품의 90%이상이 이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설페이트는 노페물을 없애는 역할을 하지만 이것이 피부에 닿았을때 피부 보호막을 

과도하게 벗겨 "수분손실"을 일으켜 "주름"이나 "건조함"을 발생시킵니다. 

또한 체내에서 변형되어 발암물질로 축적되기 도 합니다. 

모발과 두피에 잔여물이 그대로 남을경우 탈모의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설페이트 프리샴푸를 사용할 때 자신의 머리가 휠씬 부드럽고 두피에 자극이 없습니다. 


와우 바보제품 정말 착하군요!!

이러니 신생아부터 전 연령대 다 사용할 수 있는것 같아요 ㅎㅎ




유아샴푸앤바스를 손바닥에 덜어 보았습니다. 맑고 투명한 것이 왠지 더 깨끗하게 느껴지네요. 





이번엔 샤워볼에 짜봅니다. ^^;;


"엄마 오늘은 큐컴버로 씻을꺼예요??"





아빠 머 찍고 있는 거예요?? 


사진찍는 아빠한테 포즈취하는 나림양!! 





설페이트 프리라.. 거품이 잘 안날줄 알았는데... 


샤워볼로 뭍혀 닦았더니 하얗고 뽀얀 거품이 생기네요!!


이제 6살이 된 나림양 프라이버시를 위해 목욕컷은 뒷모습만 보여드릴께요!!




후기작성을 위해 인터넷을 찾아본 결과-------------

바보보태니컬 큐컴버 알로에베라 샴푸&바스 제품 ^^;;

물놀이 후 남아있는 락스성분을 말끔이 없애준다네요!! 

정말 좋은제품인것 같아요


수영장에서 실컷놀고 대충씻고 집에와서 수영복을 말릴때면

락스냄새가 정말 심하잖아요!! 

수영장에서는 몰랐는데.. 그러면서 말이예요!!

앞으로 수영장갈때는 이거하나만 가지고 가면 될것 같아요!!





유아샴푸앤바디워시 바보보태니컬 큐컴버 알로에베라!!

첨엔 별로였던 오이향도 점점 달콤하고 향기로워서 

나림양 석준군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ㅋㅋ

우연히 알게된 바보보태니컬 제품 

후기를 작성하면서 팬이 되어버렸네요. 

바보의 다른제품들도 써보고싶어졌어요. 



-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실제 체험후기입니다. 




 바보보태니컬 한국공식카페에서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언넝가서 참여해보세요!! 



 블로그 새롭게 시작합니다. 

작심삼일 되지않게 하루하루 글 써보려고 해요!! 응원해주세요!!

narim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