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살림정보/출산육아용품/장난감

장난감도서관_핸드폰, 비버의 벤치+망치, 도형블록

엄마가 열심히 다닌 덕분에 정회원이 되어서...
장난감도 한번에 3개를 빌려올 수 있고, 대여 기간도 늘어났습니다...

근데... 나림이가 아프니...
장난감을 자주 교체해 주질 못하네요...


나림양의 반응 : 3점
장난감의 상태 : 3점
총점 : 3점

핸드폰만 보면 쫓아오는 나림양을 위해 엄마가 찾아낸 아이템...
처음엔 나림양 열심히 빠느라 바빴으나,
단 몇일만에 싫증이 났는지 이제는 돌아보지도 않네요...ㅠㅠ


나림양의 반응 : 1점
장난감의 상태 : 5점
총점 : 2점

처음엔 두더쥐인줄 알았으나, 비버라네요... ㅡ_ㅡ

망치를 가지고 알파벳과 숫자를 쳐서 집어넣는 형식이고...
다 집어넣으면 뒤집어서 또 할 수 있습니다.
러닝모드와 음악 모드가 있네요...

그럭저럭 상태도 좋은편인데...
나림양은 도통 관심이 없더라는...ㅠㅠ


나림양의 반응 : 2점
장난감의 상태 : 4점
총점 : 3점

매우 단순한 형태의 블록이나...
나림양은 그저 빠는 용도로만 사용 가능하더라는...

이정도의 블록도 아직은 이른가 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