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살림정보/출산육아용품/장난감

뉴 스프링 반디카


2009년 10월 경에 구입한 뉴 스프링 반디카 입니다.
붕붕카 + 흔들목마 + 스프링카 3종을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동일한 모양의 뽀로로 스프링카보다 약 2만원 정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시에는 저렴한 가격에 망설였지만, 실제 제품을 받아보니,
뽀로로 스프링카와 모두 동일하고 캐릭터와 멜로디만 다른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뽀로로는 멜로디가 나오지만 요 제품은 삑삑이가 달려있음...ㅎㅎ)


주의하실 점은,
스프링카로 할 경우 반드시 보호자가 지켜보는 중에 놀게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낙상사고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그건 점퍼루나 그네 같은 종류는 모두 마찬가지지만요)

나림양은 붕붕카를 매우 좋아했구요.
지금도 자기 마음에 드는 악세사리나 장난감이 있으면
꼭 붕붕카 안장 아래에 숨겨 놓는답니다...ㅎㅎ

가지고 놀기 적당한 나이는 대략 돌 전후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여자아이 보다는 남자아이가 더 좋아한다고 하구요. (석준군이 좋아할지 기대중...ㅎㅎ)

가격대 성능비로 아주 만족스러웠던 장난감입니다...ㅎㅎ

아직도 팔리고 있고 가격대도 거의 비슷합니다.
제가 구입했던 링크를 첨부합니다.
G시장 옥션 모두 판매하고 있으니 가격 비교 해보시고 구입하세요.

http://itempage.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20553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