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살림정보/출산육아용품/장난감

20090410_리틀타익스 리모콘


구입경로 : 옥션
구입가격 : 12900 (배송료 별도)


호시탐탐 리모콘을 노리는 나림양을 위해
아빠가 준비한 나림양 전용 리모콘.

숫자 버튼을 누를 때는 영어,불어,스페인어 각각의 언어로 숫자를 읽어주고요...
또 각각의 언어로 인사말이 나옵니다.

물음표는 동물의 울음소리, 느낌표는 각종 효과음이 나오구요...

아래쪽의 원통형 다이얼을 돌리면 음악과 각종 효과음이 나옵니다.

특히 나림양은 이 음악을 아주 좋아라 하는데요...
거제도에서는 이 리모콘 음악에 맞추어 춤도 추었다는...ㅎㅎ
(역인글 참조...ㅎㅎ)

리틀타익스에서 부모들의 애장품을 노리는 아이들을 무마시키기 위한 각종 아이템들을
장난감으로 발매 했는데요...

망치, 전동 드라이버, 핸드폰, 캠코더, 리모콘 등이 있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다른 것들은 조금 더 나이가 되면 사줄까 싶어요...


아, 이 장난감의 단점은 TV 리모콘으로는 쓸 수 없다는 점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