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살림정보/출산육아용품/장난감

20090520_기탄 놀배북

구입경로 : 기탄 홈페이지 (http://www.gitan.co.kr)
구입가격 : 225000 (3천원 할인, 6개월 무이자 신공)

"우와 이거 나림이꺼에요? 만세~~~~!!"

사실 놀배북을 벌써 사줄 생각은 아니었는데...
나림 엄마가 조금 일찍 사주는게 좋지 않을까 해서 웹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놀배북은 일반 쇼핑몰에서는 팔지 않고
기탄 홈페이지에서만 세트로 판매하는데
인기가 좋은지 예약을 걸었다가 구입하는 맘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기탄 홈페이지에 딱 들어갔더니...
17일부터 회원가 특별판매기간이라는 겁니다.
근데 3천원 할인해주고, 6개월 무이자 해주고...

어느새 정신을 차려보니 결제가 끝나 있더군요...ㅎㅎ

암튼 대체로 평도 좋고 도움도 된다 하니
조금 일찍 사주었다고 나쁠 건 없을 것 같네요...
나림이가 좋아하면 좋겠는데... 하고 생각했는데...
배달 온 날 박스부터 넘넘 좋아하네요...ㅎㅎ

나림아 고맙다...ㅋㅋ



아래는 참고하시라고 전체 이미지를 퍼왔습니다.
가격에 비해 구성도 알차고 품질도 좋은 것 같습니다.
본드나 화학약품 냄새도 거의 나지 않습니다.

첫날 꽉꽉이를 가지고 놀았는데
나림양 거의 30분을 깔깔대고 좋아하네요...ㅎㅎ

돈 하나도 안아까웠습니다만...
아직 거제도의 타격이 남아있는지라 조금 걱정은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