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헤셜 땡스 투

20090515_함소아로션세트

입수경로 : 나림엄마 지인 팅커벨 ㅎㅎ
입수가격 : ㅎㅎ



하늘에서 뚝~~ 떨어진 함소아 로션 세트...ㅎㅎ

* 함소아 유유 퓨어마일드 워시
* 함소아 유유 딥 모이스춰 로션
* 함소아 유유 그로스 마사지 오일
* 함소아 유유 더마 119 크림
* 함소아 유유 더마 119 밤
* 함소아 유유 더마 119 크림 (샘플)

( 사용순서는 제품이 놓인 순서대로 -> )

나림엄마의 지인이 제품 사진을 찍은 후에 받아온건데...
그 아는 사람의 아는 사람중에 아이가 우리 나림이 밖에 없어서
나림이가 당첨의 주인공이 되었다능...ㅎㅎ

마침 이 것 저 것 빨아대느라 양 볼에 피부트러블이 심해진 나림양에게
약 대신 발라주고 있습니다.

살다보니 이런 일도 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