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100420_안양천으로 벗꽃구경간 나림양~~ 벗꽃비 맞았어요~~


"엄마 동생은 건강하데요??"
오늘은 동생을 만나러 산부인과에 갔습니다. 우리 나림양 6월초면 누나가 되는데 의젖해 보이나요?? ㅎㅎ


병원에서 돌아오는 길.. 카시트에서 곤히 잠든 나림양입니다. ㅎㅎ



집으로 돌아와 점심을 먹고 집앞 놀이터로 향합니다.
"엄마~~~ 그네가 너무 잼있어요 ^^;;"
나림이네는 일주일전에 이사를 했는데.. 집 앞에 공원이 있어 나림이는 매일 놀이터에 가자고 현관에서 문을 두들긴답니다.. ㅎㅎ


"엄마~~ 거기 있었어요??"
미끄럼틀 위에 혼자 올라가있는 나림양~~~ 무섭지도 않은가 봅니다.

집으로 돌아가 목욕을 하고 옷갈아 입고~~ 벚꽃놀이를 갑니다. ^^;;

012


안양천에 핀 벚꽃들~~~



자다깬 나림양 벚꽃구경에 신이났습니다. ^^;;


"엄마~~ 꽃비가 내려요~~~"
바람이 불자 만개한 꽃송이들이 흩날립니다.


나림이가 먹다 떨어트린 딸기



해지는 안양천~~



"아빠~~ 무등타니 너무 좋아요~~"
바람이 불어 잠바를 하나 더 껴입은 나림양입니다. ^^;;




오늘은 엄마 아빠랑 아침부터 외출하고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벚꽃구경도 했습니다. ^^;;
나림양 집으로 돌아와 바로 뻗어버렸지요~~ ^^;;

동영상 1. 미끄럼틀 타는 나림양



동영상 2. 딸기 바나나 우유 먹는 나림양



동영상 3. 벚꽃 구경 간 나림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