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육아일기

20100809 _ 석준이 엄마랑 외출했어요~~~ ㅎㅎ

엄마 친구인 은실아줌마가 피부관리샾을 오픈해서...
석준군과 함께 가기로 합니다.


엄마 여긴또 어디예요?? ㅎㅎ
휴가때 외출을 했어서 인지... 석준군도 외출을 좋아하네요.




역시 개업식엔 시루떡이 최고~~`


엄마.. 오늘 석준이랑 어디갔다왔어요??


나림아.. 오랜만에 어린이집가니까 좋았어??

ㅎㅎ 은실아줌마가 싸주신 떡을 맛있게 먹고 석준군 침대를 점령한 나림양입니다.


아무래도 엄마가 나빼고 석준이랑 어디갔다온것 같은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