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115_나림이 패션쇼!쇼!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방접종한지 삼일째.. 원래 컨디션을 회복한 나림이.. ㅎㅎ
오전에 내리 두시간을 주무시더니 일어나서 방긋방긋 웃으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나 이뻐??? ㅎㅎㅎㅎ"
요즘엔 기분이 좋으시면 깔깔깔 하고 소리내서 웃으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피스입고 조신하게 앉은 나림이..
"여러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여기까지라면 쇼! 가 아니죠..............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침떼기 나림.. 엄마 이 모자 내꺼야??
엄마껀데??
나 줄꺼야???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소한번 날려주시지???
싫어. 이 모자 나준다고 할때까지 안 웃을꺼야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짜 안 줄꺼야??? 그럼 손가락 빤다. ㅡ.ㅡ;;


똑순이 버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떡 사세요!! 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앙~~~ 한입 먹어보시랑깨요... ㅎㅎㅎ

나림이 쇼쇼쇼가 힘들었는지 금새 잠들어버렸다.
아빠가 일땜에 야근한다고 해서 힘내라고 찍은사진 ㅋㅋ
아빠!!!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사실 아빠들은 이노래 젤 무서워 한단다)
그래도.............
아빠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ㅋㅋㅋ

앞으로도 나림이의 쇼쇼쇼는 계속됩니다. 쭉..
아참.. 댓글들 좀 다시죠.. 쩝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