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살림정보/출산육아용품/장난감

20090512_포그내 아기띠 고급형 (와인)

구입경로 : 옥션
구입가격 : 44000 (배송료 별도)



처음 아기띠를 구입할 때의 기준은...
목을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를 눕혀서 맬 수 있는 슬링 기능이 있느냐 없느냐였습니다...

그래서 콤비와 아프리카의 제품 중에서 콤비를 선택하였으나, 품절...
아프리카로 최종 낙찰 되었더랬죠...

근데... 아이가 크니...
아프리카는 어께가 아파서 힘들다는 나림엄마의 하소연을 듣고
다른 아기띠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나림엄마의 최 우선 구입대상은 에르X
허리벨트위에 아이를 앉히는 방식이라
아이의 무게가 어깨와 허리로 분산되어 부담을 줄여주는 방식인데요...

수입제품이고 가격도 꽤 만만치 않더군요...
사실 예전 아프리카와 비슷한 가격이긴 한데...
나림양에게 들어가는 각종 비용이 점점 늘어가는 상황이고 보니
쉽게 카드가 나오지 않더군요...ㅎㅎ

그러던 중...
국내 카피 제품 중에
기능이나 품질 면에서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오히려 국내 생산이라 품질은 더 우수한 제품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제품평을 보아도 나쁘지 않더군요...

가격은 1/3 수준...

볼거 없습니다. 중고보다 싼데 질러야죠... ㅡ_ㅡ;;

그렇게 우리집에 온 와인색 포그내 아기띠...
다른 에르X를 쓰는 맘들이 좋은 물건 싸게 샀다고 부러워 했다고 하네요...ㅎㅎ

오랜만에 옥션을 디빈 보람이 있었습니다...ㅎㅎ

참고하시라고 제품 소개 사진 퍼왔습니다...
별 차이 없으니 외산 구매 예정이신 분들... 다시 고려해 보시길...ㅎㅎ




* 소개 사진과 글은 포그내 사이트 (http://www.pognae.com)에서 퍼왔습니다. 비영리 소개글로 퍼왔습니다만, 문제가 될 경우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