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살림정보/출산육아용품/장난감

20090513_꼼바이꼼 보행기 신발

입수경로 : 보행기에 묻어옴
구입가격 : ??



나림이 보행기를 사주긴 해야겠는데...
오래 탈거 같지도 않고, 좋아할 지도 알 수 없고...

고민 끝에 네이X 중고나라에서 깨끗한 놈을 골라 4만원에 업어왔습니다.
사은품으로 신발을 준다길래 별 기대는 안하고 있었는데..

실물을 보니 완전 새거에 완전 이쁩니다...ㅎㅎ
보행기보다 더 만족...ㅎㅎ

보행기 타게 되면 신발이 필요한데다...
외출할 때 아기띠 하면 자꾸 여기저기 부딪히게 되서 신발이 필요했는데...

참 고맙게도 좋은 신발이 생겼네요... ㅎㅎ

발이 더 크기 전에 언능 신겨야 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