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909_생후363일 나림양 전시 준비중 ㅎㅎ 모두 고생많았어요..

오늘은 갤러리에 나림양 사진 디스플레이 하는 날입니다.


모두들 각 잡느라 정신이 없네요.. 호호


"아빠 왼쪽이 좀 내려갔는데요~~ 나림이 사진 이쁘게 걸어주세요~~~"
나림양 식사하시면서 이것저것 주문하시네요.. ㅎㅎ


뚜둥~~ 이번 전시의 하이라이트~~ 나림이의 365일~~


"나림아~~ 이 폴라로이드는 미정이모가 붙였다는걸 잊지마렴~~"


"짝짝짝~~ 드디어 완성~~~" 폴라로이드 붙이느라 고생한 텃집사님과 미정이모.


아이고~~ 모두들 고생많았어요.. 오늘저녁은 나림이가 쏠께요~~

사족1. 나림양 전시가 무사히 오픈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춘, 지우군, 텃집사님, 미정이모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전시 오픈한지 삼일이나 지났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워낙 저질체력인지라... 갤러리에서 집에 돌아오면 바로 뻗어서 이제서야 올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