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910_생후364일 나림이의 첫돌 기념 사진전 일년=한평생 사진전시 오픈합니다. 많이들 와주세요~~


"쓱쓱~~ 창문도 닦고 손님 맞을 준비해야지~~"
아침일찍 갤러리에 도착한 나림양 손님맞이 준비가 한창입니다.


"언니들~~ 들어와서 나림이 보고 가요~~"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는 나림양 ㅎㅎ


안녕~~ ㅎㅎ 나림양 꽃을 보여주니 너무나 좋아하네요~~ ㅎㅎ


"이놈의 인기는 식질 않네~~"
나림양 한참동안 사람들의 전시장으로 안내하더니.. 그새 지쳤나봅니다. 호호

전시사진 몇장 소개합니다.


나림양의 탄생~~


나림이의 365일~~~


나림 일상~~


최광호 선생님과 사진 한장


디피하느라 고생한 미정이모와 사진한장

갤러리에 와주신 분들과 함께 저녁먹는 장소로 이동했는데요..
나림양은 곤히 주무셔서.. 엄마가 저녁을 아주 잘 먹었답니다~~~


"냠냠냠~~ 엄마, 나림이도 탕슉 먹고싶어요~~"
나림양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잠이 드셨네요~~~~
나림아~~ 일년동안 엄마, 아빠한테 사진찍히느라 고생많았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