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100429~30_ 수정이와 나림이는 사이좋은 친구~~~

20100429 _ 수정이와 나림이는 사이좋은 친구~~

오늘은 장난감도서관 마지막 수업이 있는 날이네요~~
이사해서 가기도 힘들고.. 또 이제는 6월초가 출산예정일이라.. 나림이 데리고 움직이는것도 쉽지않아..
5월 오감놀이 수업은 포기했습니다.


우리아가들 집에서 어찌나 빨리 나오셨는지.. 수업시작 거의 1시간 전에 도착하셨네요..


붕붕카탄 나림양을 밀어주는 수정양~~


이번에는 나림이가 밀어주네요~~`



둘이같이 시소도 탑니다.. ㅎㅎ


우리는 사이좋은 친구예요~~~

오늘따라 어찌나 친하게 지내시는지.. 사실은 둘이 만나면 친한척 하다가 장난감가지고 오분도 안돼서 싸우거던요..
근데~~ 오늘은 마지막 날인걸 서로 아는지.. 너무 붙어다니네요.. 엄마 괜히 속상하게 말이죠~~
 

오감놀이 수업시간에 돼지가 되어버린 나림양~~
돼지 삼형제가 집짓는 놀이를 했거던요.. ㅎㅎ


집으로 돌아오는 길~~ 나림양이 잠들었길래.. 목동 홈플러스에 들러 아빠를 기다려 함께 집으로 돌아옵니다. ㅎㅎ

나림아~~ 오늘하루 즐거웠어요?? ㅎㅎ



20100430_ 나림이는 흑미가 너무 좋아요~~~



나림양~~ 오늘도 흑미와 사랑에 푹 빠지셨습니다.
몇번을 쏟고 나서~~ 엄마가 맘마할 때 넣어서 같이 밥을 해주고 얘기해주고.. 하니..
요즘엔 안쏟네요.. ㅎㅎ
곡식이 촉감이 좋고.. 담겨있을때 흔들면 소리도 나고 해서 아가들이 좋아하나 봅니다...
그래도 치우기 너무 힘들어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