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살림정보/IT/살림용품

저렴한 아이폰 싱크케이블


얼마전 KT의 아이폰 싱크케이블 리콜땜에 상처입으신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대륙산 유사품을 구입해서 사용합니다.

가격은 2000원 미만으로 구입이 가능하구요
일반규격봉투에 일반우편으로 날아옵니다.
물론 분실의 위험도 있습니다만,
신뢰도 높은 판매자는 재 발송도 해주긴 합니다.

2000원도 안되는데 걍 함 시켜 보는거죠 뭐... -_-;
저는 2번 구입해서 2번 다 잘 들어왔습니다...ㅎㅎ

한번은 1700원, 한번은 1650원...

처음 산게 단선이 나서 인식이 됐다 안됐다 하길래...
과감하게 버리고 하나 또 샀습니다...

정품도 중국산입니다.
굳이 정품 사시지 말고 걍 싼거 사세요... -_-

이어폰처럼 안에 복잡한 장치나 회로가 들어가 있는 장비면 제가 이런 말씀 못드리는데...
이건 걍 단자랑 케이블 연결해 놓은겁니다.

AS 가서 맘 상하지 마시고...

이거 두 개 사서 하나는 집, 하나는 사무실에 놓으시고
배터리 부족 위험에서 벗어나세요.


G시장이나 옥션에서 아이폰 USB 케이블 로 검색해서 구입하시면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