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살림정보/IT/살림용품

간편한 에스프레소 머신 _ 이탈리코


3월경에 옥션에서 리퍼로 구입한 이탈리코 캡슐 에스프레소 머신.
정가는 24만원 정도이고, 싸게 구입해도 19만원 선이었는데... 쿠폰 사용해서 9만원에 구입했음...ㅎㅎ
커피전문점 갈 필요 없이 크레마 풍부한 에스프레소를 집에서 간편하게 내려 먹을 수 있음.

캡슐 한개에 약 600원 꼴로 커피믹스보다는 엄청 비싼 편이나,
에스프레소 카페 가는 것보다는 훨 저렴.
요즈음 밖에 나가지 못하는 나림엄마를 위해 디카페인 캡슐도 구입했음.
디카페인도 맛이 아주 훌륭해서 아빠도 한밤중에는 애용중...ㅎㅎ


찾아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다른 캡슐머신에 비해 이탈리코가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단점은, 캡슐의 종류가 많지 않고 소음이 크다는 점인데요...
저는 캡슐 종류가 많지 않아도 맛이 아주 좋았기 때문에 큰 상관이 없었구요...
소음도 커피 내릴때만 잠깐이라... 가격 생각하면 그냥 참아줄 만 합니다...ㅎㅎ

혹시 구입을 망설이고 계신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