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80918_생후7일 엄마젖먹는 누리 "많이먹고 쑥쑥 자라거라"


* 한나 산모의 집에서 생후7일을 맞이한 누리입니다. ㅎㅎ
먹는거 아니면 자는거 그외엔 별로 하는일이 없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품하는 누리                                                       젖달라는 누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지개 펴는 누리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젖 먹는 누리 - "많이 먹고 쑥쑥 자라거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욕 후 추울까봐 모자쓴 누리 ㅎㅎ 넘 귀엽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