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323_엄마 오늘 이유식 머야?? 양배추단호박 미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오늘 이유식은 머야?? "
"양배추 단호박 미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아!! ^^;"

나림양 이유식을 잘 안먹어서 2~3일 정도 여유를 갖고 휴식을 취한 후 다시 시작한 이유식..
2일에 한번씩 다른 야채를 주기로 했다. ㅎㅎㅎ 오늘의 메뉴는  양배추 단호박 미음.  
전날 주었던 양배추에 별 이상이없어 단호박을 삶아 같이 넣어 주었다.
ㅎㅎ 나림양 단호박이 달달한지 잘먹는다.


이가 근질근질 나림양.. 손에 쥐는건 뭐든 입으로 가져간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앙~~~ 배가 고프단 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윽.. 몬 맛이 이러냐?? 엄마, 이거말고 쭈쭈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웅~~~ 엄마한테 갈테야~~~
낮은비행으로 엄마한테 오려는 나림양 ㅎㅎ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