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408_생후 209일 나림양 친구들과 함께 민서네로 모여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나림이 혼자 잘 먹을수 있다고요~~~ 걱정하지 말아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라?? 이게 잘 안돼네~~~"

아침일찍 일어난 나림양 닭살감자죽으로 이유식 전쟁한판 치루고 잠드셨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함~~~ 맘마 먹고나니 졸리네.. 오늘은 머하고 놀지?? 아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어디가는 거예요??"
"오늘 민서네 놀러가기로 한날이야!! 오랜만에 친구들 보니까 잼있게 놀아야해~~"


민서네 집에 모인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부터 민서, 여정, 슬아, 민지, 나림 ㅎㅎ
슬아만 카메라 보고 있네.. ㅎㅎ
다들 카메라는 안보고 무슨 생각을 할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엔 민서와 나림양만 살짝 카메라 봐주시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고 고 놈들 참 잘생겼구나~~~"
"엄머! 무슨말씀이세요. 저희는 이쁜 걸~~들 이라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아가들 앉아볼까?? "
아직 허리힘이 없는 나림양과 슬아는 앞으로 기울었는데..
여정양 허리를 꽂꽂이 세우고 앉아있네요.. 부러울 따름..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아가들 키재볼까??"

                            나림 _ 키는 나 따라올사람이 없지 ^^v
                            여정 _ 슬아야 안돼겠다. 우리 좀 더 커야겠다.
                            슬아 _ 그래, 여정아 많이먹고 나림이보다 더 크자 ㅎㅎ

팔다리 길쭉길쭉한 나림양... 몸무게는 안늘고 키만 컷나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나림이 누워있는거 싫어요~~~"
요맘때 아가들은 누워있는게 싫은가봅니다. 나림이가 뒤집자 다 따라 뒤집는 아이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아 _ 여정아 나랑 놀아야징~~
슬아는 여정이랑 놀고싶은데 여정이는 어딜 보는거니??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아 _ 나림아 나랑놀자~~~
나림양은 아직 친구랑 노는법을 모르고 혼자놀려고  하는데 슬아는 자꾸 놀자고 하네요..
"나림아... 슬아랑 같이 놀아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개구리야 안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팡팡 점퍼루에서 팡팡뛰는 나림양~~~
"엄마 이거 되게 신난다~~~ 앗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지 _ 나도 타고 싶은뎅~~~
나림 _ 아앙~~~ 엄마 나도 점퍼루 사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떡 사세요~~~"
오랜만에 등장한 떡파는 아가씨!!
나림이의 떡파는 아가씨 원조버젼 http://www.bosomia.com/62

정말이지 오랜만에 08년생 아기를 가진 80년생 모임을 민서네서 가졌다. ㅎㅎ
엄마들도 아가들도 즐거운 하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아오는 길에 이쁜곳을 하나 샀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