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405_생후206일 솔이랑 나림이랑 아직은 서먹서먹한 우리~~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오늘 날씨좋은데 어디가는거야??"
"오늘 솔이만나러 가는거야~~ 나림이가 좀 더 어릴때 솔이네 집에 놀러갔었는데..
또 만나러 가는거야. 솔이보면 반갑다. 아이 이쁘다 해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솔이야 안녕~~~ ㅎㅎ "                               "나림아 안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은 서먹하기만 한 우리~~~
"나림아 솔이야 친하게 지내야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준비~~ 슝~~~
"나림이는 아빠가 비행기 태워줄때가 제일 좋아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솔이는 배고픈데용!!~"

원당 솔향기 쭈꾸미 집에서 쭈꾸미를 먹고 헤이리로 고고~~~
여전히 배고픈 엄마 먹는데 정신팔려서 쭈꾸미 사진은 못찍었다.
가게가 좁고 더워 밥먹는 동안 나림양은 내내 징징대서 후딱먹고 나왔다. ㅎㅎㅎ


헤이리에 도착한 나림양..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빠, 엄마는 어디간거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어딧게?? 까꿍~~~"
지금 나림이 헤어핀 고르는 엄마, 엄마가 더 신나서 한참을 저러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나림이 핀 많이 골라와 ㅎㅎ~~" 흐뭇한 나림양

엄마가 신나서 나림양 헤어핀 고르는 동안 배가고파서 징징대기 시작!!
급하게 차로 돌아가서 기저귀 갈아주고, 모유도 먹이고~~ 살짝 잠이 드셨으나,
차한잔 마시러 이동하니 바로 눈을 번쩍 떳다. ㅎㅎ
나림양은 모유수유 중이여서 외출시 차에서 젖을 먹인다. 아직까지도 수유간격이 들쑥날쑥하고 잘때 젖을 먹고 자려고 해서 가끔 주위사람들에게 민패를 끼치기도 한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이 덜 깬 나림양~~~ "엄마 저거 맛나겠는데. 나림이도 솔이꺼 한입 주세요~~"
분유먹는 솔이양~~~~ "나림아 이건 절대 양보 못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가 사준 헤어핀 꽂고 기분좋은 나림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도 부르겠다.. 어디한번 앞으로 가볼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이양 " 나림아 나랑 놀자~~"                            나림양 " 영차 영차~~ "
                       
아직은 둘이 함께 상호작용 하면서 노는것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
"나림아 솔이야~~ 나중에 주말마다 만나자고 하는거 아니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빠, 나 일어났어요~~~"
요즘 부쩍 다리힘이 좋아진 나림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이네와 헤여진 후 돌아오는길에 해지는 자유로~~~~

아이들 둘 데리고 외출하기가 여간 쉽지 않았던 하루!!  한 명 자면 한 명 깨고,
한 명 기분좋으면 한명 칭얼대고~~~~~
나림아, 솔이야.. 튼튼하게 쑥쑥 자라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