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100630 _ [신생아 BCG 예방접종] 석준 집으로 돌아온 뒤 첫 외출 ㅎㅎ


나림양 석준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감기에 걸렸는데... 심해졌다 나아졌다를 반복.. 이번에는 열감기가 찾아왔네요..
새로운 식구가 생겨 스트레스 때문인지.. 어린이집에 감기걸린 친구들한테 옮고 옮기고 해서 그런건지..
나림양에게는 안쓰러운 마음 뿐입니다. 흑흑


열이 오르락 내리락 하여 어린이집도 쉬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


나림 _ 석준아!!  나 거기 한번만 앉아보면 안될까??
나림양 석준군의 카시트가 탐나는지 한참동안 바라보고 있네요..


음.. 그렇게는 안돼겠는데 누나 ㅎㅎ
석준군의 카시트는 키디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태울수 있답니다.
탈부착이 쉽고 바운서로 집에서도 사용가능하여 여러모로 좋답니다.


뒷자석에 장착한 모습.. ㅎㅎ



진료 기다리면서 엄마와 함께 한컷 ㅎㅎ


신생아 BCG 예방접종
1. 아기왼쪽팔에 소독약을 바른다.
2. BCG 약을 바른후
3. 도장을 찍는다..

석준군.. 나한테 갑자기 왜 이러냐며.. 인상을 써주시네요.. ㅎㅎ

병원에서 수유 후 약이 마르고 난 후 집으로 돌아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