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나림 어린이집 활동 사진 - 20100524~20100826까지

나림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기로 한건 석준군 때문이였습니다. ㅎㅎ
둘째를 낳고 몸조리도 걱정 두아이를 혼자봐야하는 것도 걱정이였지만...
무엇보다 6월 한참 날씨도 좋고 심심한 나림양을 그냥 집에 두는것 보다는 어린이집에 보내는게 낫지 않을까 해서
그렇게 하기로 마음 먹었었는데...  오늘 나림이집 활동 사진을 받아오니 왠지 마음이 뿌듯하네요..

엄마떨어져서 친구들과 선생님과 신나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나림양 사진을 공개합니다. ㅋㅋ
벌써부터 학부형이 된듯 뿌듯하기도 하고 어린이집에서 주눅들어 있진 않나 걱정되기도 하고... 부모의 마음이란.. 쩝


색종이를 접어서 강아지를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나림이는 멍멍이가 너무 좋아요~~




집앞에 있는 공원으로 나들이 왔어요..




나림이의 첫가위질... 엄마는 위험하다고 못하게 하는데.. 저도 어린이집에서 가위질 해봤다구요~~



자~~ 이제부터 종이비행기 날리는 시간이예요~~




친구들 모두 선생님과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ㅎㅎ




공으로 깡통 밀어트리기..


공으로 패트별 밀어트리기...
나림양_ 이걸 밀어트려?? 말어?? ㅎㅎ



엄마 나림이 가방 만들었어요?? 이쁘죠??



나림아~~ 뭐하니?? 엄마 지금 집중하고 있잖아요~~
나림이의 작품 멋지죠??




친구야~~ 생일 축하해~~




나림이의 이쁜 팬티만들기 시간~~



볼풀장에서 놀기~~~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풍선놀이~~



나림이가 좋아하는 비누방울 놀이~~


플레이타임에서의 신나는 하루~~
나림양 너무너무 신나하네요~~ ㅎㅎㅎ


밀가루 풀로 그림그리기.. 나림이 손의 감촉을 좋아할까요?? ㅋㅋ
아무래도~~~ 로션으로 연습한 보람이 있는듯 합니다. ㅎㅎ



공원에서 패트병으로 물놀이하기~~ ㅎㅎ



친구야~~ 생일축하해~~

이제 나림이도 다음달이면 생일이네요~~
다음번에는 나림이 생일 사진도 올릴수 있겠죠??
어린이집에 갈때 엄마랑 떨어지기 싫어서 우는 나림양을 두고 집으로 돌아올때마다 발걸음이 무거웠는데..
이렇게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걸 보니 마음이 뿌듯합니다. ㅎㅎ

나림아~~ 선생님이랑 친구들이랑 오늘도 신나는 하루 보내고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