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219_나림이는 치발기가 좋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나림이랑 놀아주세요~~~   방긋방긋 기분좋은 나림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가 안 놀아주면 나림이 치발기 빨거예요..ㅎㅎ
압소바표 치발기  ㅎㅎ
아기가 빨기엔 그닥 안좋은 것 같다.  입에 넣기도 힘들고 볼을 자꾸 찌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림이 이젠 아기체육관 싫어요...
잠시도 가만히 안있는 나림양.. 엄마 밥먹는 동안 아기체육관하며 놀라고 하니... 체육관이 있는데도 뒤집어 버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엎드려서 초점책 보는 나림양..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와 한컷...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보니  재법 큰 아이 같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젖 먹다 잠든 나림양... ㅎㅎ 나림아 다 먹고 자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욕 후 똘망똘망해진 나림양...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