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221_생후164일 나림이 이 났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요일인 오늘 나림이는 아빠와 함께여서 즐겁답니다. ㅎㅎ
"나림아.. 사랑해~~ 아빠랑 평생 같이 살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생?! 아빠 그건 좀 곤란하잖아." ㅋㅋ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 그렇다고 나랑 안놀아주는거야??" 삐진표정 나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ㅎ 그래도 놀아줄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뒤집어서도 잘 노는 나림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빠가 누워서 비행기 태워주니 너무 좋아라 합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울 나림이 아랫니 나고 있어요.. ㅎㅎ 입 아래쪽에 하얀것이 이 랍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나림이 이제 빨리 이유식 해줘야겠네~~"

모유먹는 아이들은 만 6개월부터 이유식을 시작합니다.
요즘 뒤집기를 시작해서 한시도 가만히 안있는 나림양..
왜 누워있을때가 편할때라고 했는지 그 맘 이해가 가네요..ㅎㅎ
그나저나 이유식 시작하면 더 정신없을텐데.. ㅋㅋ
그래도 나림이 잘 먹고 건강해야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