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326_오감발달놀이 수업 좋아요! 레인 포레스트 부스터에 앉아 이유식을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에 일어나 기분좋은 나림양.. ㅎㅎ
 "나림아 오늘 문화센터 가는날인데.. 가서 잼있게 놀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넹 엄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컨디션 최고~~~ 나림양 최고~~~

1. 롯데백화점 본점 7층 수유실
최상의 컨디션을 쭉 이어가기 위해 수업시작 40분 전쯤 미리 백화점에 도착했다.
가는동안 버둥버둥 지하철에서 잠이든 나림양.. 롯데 백화점 본점 7층 수유실로 향했다.
처음가보는 수유실이였는데 수면실과 수유실, 기저귀를 갈수있는 공간, 아기 이유식 먹일수 있는 공간 등 아주 잘 되어있었다. 특히 기저귀 가는 침대옆에 세면대가 바로 있어 아기 엉덩이를 바로 씻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였다. ㅎㅎ
우야둥둥 자고 있는 나림양 수면실 침대에 뉘여 놓으니 3분만에 깨버렸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나림이는 엄마품에서 더 자고 싶었는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근데 여긴 어디야??"
나림아.. 여기 베이비룸이야 ㅎㅎㅎ 옆에 친구는 이유식먹네.. ㅎㅎ

2. 롯데 문화센터 오감발달 놀이.
40분 먼저 도착해 잠깐 잠도 자고, 엄마젖도 먹고 놀 준비가 된 나림양...  친구들 만나러 고고~~~  "나림아.. 오늘은 컨디션 어때?? 기분좋아??" 지난주에 수업시간 내내 울었던터라.. 아주머니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ㅎㅎ "나림아... 오늘은 울지말아라...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 난 이나림인데.. 니네는 이름이 머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수정이야~~ ㅎㅎ 우리 친하게 지내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 엄마 나 친구생겼어 ^^;"

나림양 오늘은 안울고 수업에 잘 따라주었으나, 마지막 비눗방울 놀이할 때 또 울었다.
"나림아.. 비눗방울이 무섭니??" ㅡ..ㅡ;;

3. 집에 돌아온 나림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으로 돌아온 나림양.. 오늘도 무릎꿇고 기어가기 연습 중 ㅎㅎ
무릎은 빨게지고, 굳은살이  배겼다. 얼마나 연습해야 자유롭게 기어다닐 수 있을까??
"나림아 힘들면 천천히 쉬었다 하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나림이는 빨리 기어서 엄마랑 놀고 싶은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욕 후에도 역시나 기어가기 연습 삼매경~~~

4. 피셔 프라이스 레인 포레스트 부스터에 앉아 이유식을 먹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나림이 부스터에 앉으니 너무 신나요~~ 이유식 빨리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메뉴는 쇠고기 애호박 미음 ㅎㅎ 나림양 맛이 어때요???
"음~~~~ 심심하지만 먹을만 해요. 부스터에 앉아 먹으니 훨씬 먹기 편해요 좋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림아.. 오늘 하루 즐거웠어요~~~ 오늘은 이만자고, 내일 엄마랑 또 놀아요~~ ㅎㅎ

나림양의 긴 하루가 그렇게 지나갔다. ㅎㅎ
나림이 컨디션이 좋을때는 사진도 많이 찍게되고 또 표정도 좋다. 엄마는 나림이의 밝은 모습을 계속 보고 싶어요. 나림아.. 우리 행복하게 살자.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