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330_생후200일 나림이는 언제나 행복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오늘 이유식 맛있다. 이거머야??"
"쇠고기 브로커리 미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레미파~~~"
엎드려 아기체육관 누르는 나림양.. 아기체육관 1.5단계는 나림이의 좋은친구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코코코코 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아빠 사랑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분 나림이처럼 웃어보세요. 행복하세요.. ㅎㅎ

나림양 200일 기념
아침엔 쇠고기 브로커리 미음.
오후엔 닭고기 미음.

모유먹는 아가들은 6개월 이후부터 고기를 먹여야 하는데.. 닭고기는 단백하고 소화도 잘 된다 하여 마트에서 닭가슴살을 사왔다. ㅎㅎㅎ
닭가슴살과 쌀을 넣어 만든 닭고기 미음.. 나림양 너무 잘 드시넹.. 호호
나림양 200일 동안 감기한번 안걸리고.. (콧물은 조금 낫지만..)  열도없고, 아프지도 않고 예방접종 주사 맞아도 잘 견뎌내고.. 엄마쭈쭈도 잘 먹고 잘 자라주었지요...
나림아.. 앞으로도 계속 건강하게 자라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