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402_생후 203일 롯데문화센터 오감발달놀이, 녹색 장난감도서관, 신촌 아웃백 외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오늘 내 머리스타일 어때요??"
문화센터에 온 나림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림아 오늘은 컨디션이 어떠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정아 안녕~~" 일주일새에 더 이뻐진 수정양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리버리 나림양과 수정양.. 수정이는 나림이를 보는데.. 나림이는 어디를 보는거니??

이번주에는 발 마시지와 스카프 놀이를 했다. 특히 스카프 놀이는 집에서도 간편히 할수있는 놀이여서 나림이랑 같이 하면 좋을것 같았다. 새로운 것을 대할때마다 눈이 커지는 나림양... ㅎㅎ 얼마나 흥미진진할까??? 아이들의 밝은 눈을 보면 행복해진다. ㅎㅎ
수업이 시작하면 나림양과 놀아주느라 사진을 잘 못찍는게 아쉽지만.. 이 시간만큼은 나림양에게 집중하고 싶어 사진찍기는 잠시 패스~~~~
나림양.. 이번주에도 비누방울 놀이할 때 잠시 칭얼댔다. 2시~3시 사이 나림이가 낮잠을 즐기는 시간인데.. 아무리 조정하려고 해도 잘 안된다. 아무래도 졸려서 자꾸 보채고 우는것 같다. ㅡ.ㅡ;;

돌아오는 길에 재형이엄마와 건이 엄마와 함께 녹색 장난감 도서관에 들러 회원가입을 하였다.  집에 있는 주민등록등본을 가지고 갔는데 3개월이 지난거여서 퇴자맞고 을지로 입구역 가운데 있는 무인발급기에서 발급받았다. 이점 꼭 주의 ㅡ.ㅡ;;

녹색 장난감 도서관 이용안내
서울시 보육정보센터 http://children.seoul.go.kr/ 에 가입 후,
을지로 입구 지하철역에 있는 녹색 장난감 도서관에 주민등록등본 1통(3개월이내) 과 연회비 10,000원을 내고 신규 회원 가입 후 장난감을 빌려온다.
2개의 장난감을 6번 연체,파손없이 대여하면 정회원이 된다. 준회원은 대여일 10일
정회원은 인터넷 예약 서비스 및 택배 발송도 가능하고 대여일은 14일이다.

울 나림이 롯데 문화센터 다닐 동안 언넝 정회원이 되야겠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림이의 첫 장난감 대여 _ 아무래도 나림양은 헝겁보다는 플라스틱을 더 좋아한다. ㅎㅎ
헝겁 종류는 깨끗히 손세탁을 하여 잘 말려오라고 하신다. ㅎㅎ 플라스틱 종류는 도서관에서 세척이 가능한데 비해 헝겁종류는 엄마들이 세탁한 걸 다른아기들이 또 사용하고 그렇게 한단다. ㅎㅎㅎ

저녁때는 나림아빠와 외식.. 가끔 우울하다고 칭얼대면 맛있는걸 사준다.
나림아빠의 말_ 일단 밥 굶지말고 맛난거 많이 먹어 ㅎㅎ
배고프면 더 스트레스받고 기분이 다운되는 나를 위해 오늘도 거금 쓰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아빠 나림이도 맛난거 먹고 싶단 말이예욧!!"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난음식 먹고 급 방긋하는 엄마... ^^;;

나림이와 함께 매일 즐거운 하루를 보내면서도 가끔 우울해질때가 있다. 집안일 하랴 나림이 보랴.. 몸이 힘들면 맘도 지친다. 그럴때는 어쩔수 없이 나림아빠한테 짜증을 내는데.. 나림아빠의 처방은 외식이다. ^^;; 맛난음식 먹고 이런저런 속얘기 하고 나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웃는다. 이럴때는 꼭 나림양 같다. 칭얼대다가도 엄마젖먹고 급 방긋하고 자는 나림양... ^^;;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나림양 보면서 몸이 좀 고되도 엄마, 아빠 힘내야겠다.
신촌 아웃백 역시 기저귀갈 곳과 수유실이 따로 없어 좀 불편했다..  나림양 오늘부터 심기가 불편하면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