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917_생후371일 오랜만에 솔이 만난 나림양

LLLLLL

나림이 팬더가 되어 볼까? ㅎㅎ

기탄 놀배북 중 "나처럼 해 봐"


"엄마 나림이는 팬더보다 악기가 어울린다구요~~"

실로폰 연주에 열중하시는 나림양입니다.


"역쉬 오이는 손으로 먹어야 제맛이야. 앙~~~"


"엄마, 나림이 졸린데 또 어딜 가세요?"


"나림이 졸리다니깐요... 음냐 음냐~~"


앗... 이게 누구야? 솔이 머리 많이 자랐네? ㅎㅎ


신촌 현대백화점 유아휴게실입니다. 내부공사가 끝나고 깔끔해졌네요~~


예전에 없던 신장/체중계도 들어왔어요...

나림양은 9킬로가 넘네요... 어쩐지 요즘 많이 무겁더라니... ㅡ_ㅡ;;


오랜만에 만난 솔이와 나림이.

나림이 자세는 역시나 건방진 자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