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922_생후376일 장난감 도서관에 다녀왔어요~~


아빠 출근하시고 조금 지나 깬 나림양, 아침부터 기분나쁜 일이 있는지 엉엉 울어댑니다.


언능 옷을 입혀서 데리고 나왔습니다.

"엄마, 오늘은 어디 가는 거에요?"
"가보면 알아요... 나림아, 오늘 재미있는데 가서 놀다 오자~"


을지로에 있는 "녹색 장난감 도서관"에 왔습니다.

장난감을 빌릴 수도 있지만,
그 자리에서 가지고 놀 수도 있어요~


볼트와 넛트에 꽂히신 나림양. 미끄럼틀 탈 때도 놓지를 않습니다.

"엄마, 고장난거 가져오세요... 싸게 고쳐 드릴게요...ㅎㅎ"
라고 말하는거 같네요...ㅎㅎ


정작 장난감은 끌고 다니면서 노는 장난감을 빌렸는데요... 나림양 좀 시큰둥 합니다...

"엄마, 볼트랑 넛트는요... ㅡ_ㅡ"


집에 돌아와서 밥을 먹습니다.

입가에 밥풀을 잔뜩 뭍히고는, 카메라를 달라고 달려드네요...

나림아, 카메라는 아직 안되요...ㅎㅎ


아빠가 큰 카메라로 찍어주니 방긋 웃습니다.

"아이참, 아빠는 역시 뭔가 알아요~~ ㅎㅎ"


"나림이는 큰 카메라로 찍어야 잘 나오죠~~ㅎㅎ"

사진은 카메라 크기와 비례할수도 있다는 걸 벌써 아는 나림양입니다...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