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100901 _ 방긋방긋 석준


석준군은 기분이 좋은지
아침부터 방긋방긋 합니다.

나림양은 어린이집 다녀와서 잘 놀았다죠...

매일매일 평범한 일상중에 어느새 9월이 되었습니다.



엄마 석준이 기분 좋아요...ㅎㅎ


석준이 이쁘게 찍어주세요? ㅋㅋ


비행기... 비행기...!!
어린이집에서 종이비행기를 날려본 나림양.
종이비행기가 반가운가봅니다...ㅎㅎ


비행기가 뭐에요?

'
석준이는 치발기 주세요오~~


어디로 갔을까...


어디로 갔나??


엄마 호비 전화기 어디 갔어요??


누나는 또 저런다. 잘 찾아보삼...

백일이 가까워진 석준군
이젠 엎어놓아도 잘 노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