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120601_나림&석준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가다 2일째_#1

둘째날 일정

킬리만자로카페 조식 - 오전 물놀이 - 점심 - 3시 맛사지 - 저녁

세부 일정이 그닥 길지 않았기 때문에 시내관광등은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대략적인 패턴은 아침식사 물놀이 점심식사 산책 저녁식사 요정도라고 보심 됩니다. ㅎㅎ







피곤한지 얼굴이 부으신 나림양 ㅎㅎ



주말에 탈수있다는 마차되시겠습니다.



석준 _ 엄마 석준이가 탈 거란 말이예요(유모차)

나림 _ 내가 먼저 앉았단 말이야!!


절대 양보할 수 없다는 나림양, 석준군



석준 _ 칫 내가 양보한다 양보해...




우리가 묶은 숙소 뒤쪽 작은 수영장

기다려라 우리가 접수해 주마!!!!!!!!






유모차로 실강이하며 걸어가던중 이동하는 차를 얻어타고 다시 킬리만자로 카페로!!




킬리만자로 카페 앞 수영장!!


플랜에서는 고개만 돌리면 수영장이 있네요..

나림양은 너무 좋은가 봅니다.



식사준비 한창이신 나림양, 석준군..


배가 너무 고팠던 관계로 조식사진은 패스!!




나림양 " 잘 먹었습니다. "








식사 후 수영장을 바라보고 계신 나림양 



사진촬영중인 엄마 ㅎㅎ





집으로 돌아오는 길 .. 모감모 스파앞에서




나림양 3일내내 식사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항상 저곳에 들러

꽃한송이 들고 가셨네요





집앞에 있는 모래사장에서


집으로 돌아와서 선크림 바르고 수영복입고!! 자.. 준비됐나요??




"네네네네네!!!"




오늘 물놀이 장소는 유아해수풀!!















나림 _ 역쉬 물놀이 후엔 망고쉐이크가 최고야..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