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222_젖먹다 잠들고, 깨서 울고, 또 먹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에 일어나 뒤집는 나림이.. 서랍속에 뭐가 있는지 무진장 궁금하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젖 먹을때는 눈을 꼭 감는다. ㅎㅎㅎ
이때가 엄마도 나림이도 제일 행복할 때가 아닌가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가 나기 시작해 근질근질 해서인지 맘에 안들면 젖꼭지를 꼭 깨문다. 흑흑
나림아 엄마 아프다... 흑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먹다 잠든 나림양..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다깨서 울어댄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젖먹고 잠든 나림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꿈 속에서 엄마젖 먹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젖 최고!!  나림이 배불러요.. ㅎㅎ

0123
엄마젖 먹다말고 목도리가지고 노는 나림양...
엄마 쭈쭈  더 달란말야~~

으윽.... 나림아 엄마쭈쭈 오래 먹고 싶으면... 젖꼭지 깨물지 마라.. ㅎㅎ

평온한 일요일 먹고먹고 또먹은 나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