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100109_생후485일 나림양의 스팀우유 CF 감상해보세요.. ㅎㅎ

날씨가 좀 쌀쌀하긴 해도 역시 주말엔 나들이를 해야겠죠~~~



연남동에 있는 매화라는 중국집인데.. 굴짬뽕이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음식사진은~~ 또 온데간데 없네요.. ㅋㅋ

이어 도착한 곳은 할리스.. 주차가 가능한 커피숖을 찾다가 이곳까지 와버렸네요..



쇼콜라 브라우니와 핫초코~~
브라우니의 맛이 일품이더군요.. 


"냠냠~~~ 빨대굵기가 이정도는 되야죠~~" 스팀우유드시며 흡족해 하시는 나림양~~~
이렇게 보니 다 큰 아이 같군요~~~ ㅋㅋ



나림양의 스팀우유 CF 감상해보세요.. ㅎㅎ


나림양은 이날 너무 신이나서 할리스를 몇바퀴 돌았는지 모릅니다. ㅋㅋ
날도 춥고 폭설까지 겹쳐 몇일 방콕만하다가 풀어주니 물만난 물고기네요... ㅎㅎ

이상 사진, 동영상 _ 아이폰 ^^;;
간만 외출에 카메라를 안챙겨 갔었는데.. 아이폰 이놈이 물건이네요.. ㅎㅎ


집으로 돌아온 나림양~~ 여유롭게 퍼즐책을 가지고 놉니다.
여전히 퍼즐맞출 생각은 없고... 비닐팩에 죄 다 담아버리네요...
나림이가 보는책 _ 놀배북 중 1 내가 좋아하는 장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