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100905 _ 구로 아울렛

가산디지털단지 근처에 있는 모 아울렛에 들렀습니다.
약간은 늦은 시간이라 석준이도 나림이도 피곤할텐데도
잘 먹고 잘 놀다 왔네요...

근데 또 가라면 못갈거 같습니다....ㅋㅋ

쇼핑 중간에 커피숍에 잠깐 들러서 휴식을 취했습니다...ㅎㅎ


누나가 타던 빨간 스토케...


석준이가 타도 많이 어색하지 않죠? ㅎㅎ


모처럼 아빠랑 사진 찍는데 잿밥에만 관심이 있는 나림양.


아~~~ 역시 잿밥이 최고~~!!


왜... 석준이는 암것두 없냐고요~~


나림이는 물도 마시고


엄마의 플레인 요거트도 뺐어 먹었답니다...ㅎㅎ

먹보 나림...ㅎㅎ


아아... 역시 아이 둘 데리고 쇼핑하기는 쉽지 않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