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224_아기체육관 변신 합체 2단계

얼마전부터 아기체육관을 주어도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는 나림양.
누워있을때는 아기체육관이 있어도 그냥 뒤집어 버리고... ㅡ.ㅡ
바운서에 앉혀서 해주면 발로 차버리고.. ㅠ.ㅜ;
더이상 아기체육관엔 흥미가 없는 모양이다.
그리하야... 아기체육관을 2단계로 변신 합체 하였다.

앉아서 누르는 아기체육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내가 연주해줄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 레~~ 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혼자 앉는게 힘든 나림양..
아기체육관으로 기어가고 싶은 맘은 굴뚝이지만 몸이 안따라준다. ㅎㅎ

2단계로 변신한 아기체육관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아직까지도 나림이의 좋은 친구이다..
나림아.. 좀 더 크면 엄마랑 같이 피아노 배우러 가자.. ㅎㅎ

사족1. 이날은 예방접종 하고 돌아온 날인데.. 울 나림양 전혀 징징대지않고 잘 논다. ㅎㅎ
            엄마닮아 특건강체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