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림&석준 이야기/나림&석준사진

20090225_애플비 무당벌레와 놀아요... 1일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림양 앞에 무당벌레 출연!!  이오이오이오~~~ 엄마 이거 내꺼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둥버둥 무당벌레를 잡고 싶은 맘은 굴뚝이지만.. ㅋㅋ 몸이 안따라준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잡았다.. 휴~~ 힘들어..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 음~~"
이가 나서 간지러운지.. 입술을 질근질근 깨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무릎에서 무당벌레와 노는 나림양..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림이는 아직까지 무당벌레보다 기어가기 연습이 좋은가부다.

무당벌레와 놀아요 1일째... ㅋㅋ

쇼핑몰에서 애플비전집을 보았다. 가격은 약 20만원 정도.. ㅡ.ㅡ;;
살까 말까를 고민하다가 아이가 잘 안볼꺼 같아서.. 그 중 제일 인기좋은 "무당벌레와 놀아요" 요건만 사주기로 결정....
아직까지 별 흥미를 못느낌.. 으윽....
국민 무당벌레 아니였냐??? ㅋㅋ

좀 두고봐야겠다.